공지사항 [양식] 2019 상반기 SW교육기부단 결과보고서 및 봉사활동확인서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드클럽사무국 댓글 0건 조회 12,732회 작성일 19-06-18 15:38

본문

안녕하십니까 코드클럽한국위원회 입니다.

 

2019년 상반기, 한 학기 동안 코드클럽과 함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SW교육기부단 활동을 진행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활동 종료와 함께 결과보고서 및 봉사활동확인서 양식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2019 상반기 코드클럽 SW교육기부단 결과보고서 (팀명)_양식한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열어보시면, 첫 장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붉은 글씨로 처리되어있는 것은 안내사항 및 예시이므로 모두 정독하신 후 제출 시 삭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내용을 알차게 작성해 주신 후, 파일명에 (팀명) 부분을 수정하여 원본파일(한글) 그대로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코드클럽_봉사활동확인서_양식엑셀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열어보시면, 봉사활동확인서 (총괄표)와 봉사활동확인서(개별신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시트 모두 적혀있는 양식에 따라 공란 없이 입력하셔서 (팀명)부분을 수정하시어 원본파일(엑셀) 그대로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장관상과 코드클럽이사장상은 상반기, 하반기 활동이 모두 끝나는 연말에 여러 가지 요소를 합산하여 시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고생하신 모든 팀에게 상을 드리고 싶지만. 부득이 하게 일부 우수 팀을 선발하는 점 양해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서류는 충분히 검토하시고 작성하셔서 활동이 끝난 후인,714()까지 꼭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봉사시간은 결과보고서와 활동확인서 제출 확인이 끝난 팀에 한해 7월 말~8월 중 발급될 예정입니다

봉사활동확인증이 필요하신 경우, 서류 제출이 끝난 후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련사항으로 문의 있으시면 메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yk@codeclubkorea.or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